지성피부관리

다이소 시카 비타 슬리핑 마스크 피부 미백 및 수분진정 효과 지성피부에도 촉촉해

케어하기 2024. 3. 28. 13:15

CICA VITAL SLEEPING MASK 시카 비타 슬리핑 마스크 주요 성분은?

  • 시카히알론: 병풀 추출물+센텔라 4X 컴플렉스+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 센텔라 4X 컴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 유지씨펩타이드:유자 씨 추출물

시카는 화장품 성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단어이다. 시카란?

'Centella Asiatica'라는 식물에서 유래됩니다. 이 식물은 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며, 피부를 진정시키고 난상을 치료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피부고나리 제품, 특히 민감성 피부용 제품에 이 성분이 사용됩니다. 시카 제품은 피부의 붉은 기를 줄이고, 피부 재생을 돕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때문에 피부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또한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다이소 시카비타 슬리핑 마스크

시카+비타 슬리핑 마스크 효과 2배

시카+비타 '시카'와'비타'의 합성어로 비타는 비타민을 의미한다. 시카의 성분과 비타의 미백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2가지의 효과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다이소 슬리핑 마스크 팩 사용법 및 효과는?

진성+수분+생기 토탈 케어를 한 번에 

슬리핑 마스크는 주로 밤에 사용하는 페이스 마스크를 의미합니다. 피부에 얇게 바르고 밤새 흡수시키는 제품으로, 보통 수면 시간 동안 피부를 깊게 보습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크림과 같은 진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소 시카 비타 슬리핑 마스크팩도 밤에 사용하는 게 잠자는 동안 피부에 깊게 흡수되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평소와 같이 ①스킨케어 단계 크림까지 다 마친 다음에 마지막으로 ②피부에 얇게 여러 번 피부층에 쌓아 준다는 느낌으로 얹어주면 완료!

지성피부가 써본 다이소 시카 비타 슬리핑 마스크팩 사용 후기는?

지성피부로써 꾸덕한 크림을 잘 안 쓰는데 혹시 이 제품도 오일리하고 기름이 더 많이 올라올까 봐 걱정했는데 모든 스킨케어 후에 피부에 발라도 끈적임 기름이 올라오는 것보다 수분크림? 토리든 수분크림을 얹어 놓은 것처럼 끈적임은 없고, 시간이 지나고 좀 흡수시켜 주면 오히려 피부에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다음날 화장도 잘 먹고 꾸준히 사용을 해봐야 미백효과까지 알 수 있을 듯하다. 개별 포장으로 여행 시에 챙겨가기에도 너무 편할 듯하고,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가격이 3.000원이라 가성비 좋은 슬리핑 마스크팩이라고 생각한다. 지성 피부에도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