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관리

헤라 블랙쿠션 지성피부라면 추천 지속력 좋은 쿠션과 헤라 컨투어링 듀오 쉐딩

케어하기 2024. 3. 18. 17:31

헤라 컨투어링 듀오 쉐딩&하이라이트

헤라 블랙쿠션만 구매했는데 같이 사은품으로 받은
쉐딩이랑 하이라이트 아직까지도 너무 잘 사용 중인 쉐딩 입자도 고아서 밀링 뭉침 현상이 없고, 용량도 많아서 잘 사용 중! 근데 현재 판매는 안 하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지만 종종 사은품으로 물량을 풀고 있는 듯하다.

헤라 블랙쿠션 왜 유명할까? HERA 

다크닝 없는 컬러+뭉침 없는 매트커버+초밀착+높은 커버력 헤라 블랙쿠션은 사용 직후 밀착력이 24시간 유지되어 하루 종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대한 긴 시간을 유지시켜 준다. 예전부터 커버력과 지속력이 유명한 블랙쿠션이다. 

헤라 블랙쿠션 장점 자세히 알아보자.

많은 분들이 사용 후에 마스크를 사용하고 나서도 묻어남 방지 효과가 훌륭하다는 답을 했다. 그리고 장시간 보송한 피부 상태가 유지되고, 매트한 쿠션임에도 촉촉해서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답변들이 있다. 

진짜 지성피부가 말해주는 헤라 블랙쿠션 사용 후기 

나의 피부타입은 지성이다. 정말 여름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더 빨리 지워지는 "파워 지성피부"이다. 헤라 블랙쿠션을 알고 나서부터는 쿠션은 블랙쿠션만 사용한다. 원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아서 블랙쿠션으로만 베이스를 하고 다녔다. 여름이든 겨울이든 1년 내내 블랙쿠션만 사용한다. 

정말 헤라 블랙쿠션 사용자가 말해주는 장점
  1. 높은 밀착력으로 내가 써 본 쿠션 중 베이스가 가장 오래 유지된다.
  2. 겨울에 사용해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피부에 잡티도 충분히 커버가 된다.
  4. 매트해서 뭉침이 있지 않을까 했지만 스킨케어만 잘하면 없다. 
  5. 정말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다. 다른 쿠션에 비해(아예 없는 편은 아니다.)

헤라 블랙쿠션 피부 톤 선택 tip

  • 13호 17호는 밝은 톤
  • 21호 23호는 자연스러운 톤
  • 25호 27호는 차분한 톤 

STEP 01.

 C / COOL N / NEUTRAL
퍼스널 컬러가 쿨톤 일 때쿨톤/웜톤 퍼스널 컬러 경계없이 최적의 컬러 찾을 때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할 때
노란톤을 잡고 생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홍조를 커버하고 싶을 때 

STEP 02.

21호 피부23호 피부
자연스러운 연출21N1자연스러운 연출23N1
밝고 화사한 연출17N1밝고 화사한 연출21N1
노란기를 잡고 생기 연출21C1노란기를 잡고 생기 연출23C1

헤라 블랙쿠션 몇 통 째 사용 중인 지성피부 


난 21N1색상을 사용 중인데 붉은 끼도 잘 잡아주고, 어둡지 않고 피부도 화사하게 보여준다. 피부가 너무 어두운 사람이 아니라면 21호 색상을 추천드린다. 현재까지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헤라 제품 피부가 너무 건조한 분들한테는 안 맞을 수도 있지만 지성피부인 나는 너무 잘 맞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헤라 블랙쿠션! 지성분들 추천드려요. 그리고 헤라가 행사를 많이 해서 오프라인으로 구매 시 사은품을 정말 많이 주기 때문에 그 사은품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도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는 듯하다.